본문 바로가기

Solar Generating Diary

배터리 추가~ 12v 200ah 보수형 ㅠ

얼마 전에 자동차 배터리가 자꾸 방전되서 배터리를 바꾸러 갔다가~

가게 직원한테 독립형 태양광 시스템에 사용할 딥사이클 배터리가 있냐고 물어봤습니다~

200AH짜리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, 가격이 제가 기존에 구입한 100AH 배터리 정도밖에 안 되는 가격인 겁니다

그래서 엊그제 구입을 했습니다

그런데, 약간 다른 모양새네요 ㅡㅡ;
이미 포장을 개봉한 상태라 안 사겠다도고 못하겠고


그냥 영입해왔습니다

집에 있는 충전기로 3일동안 만충시킨 후에
기존 배터리 두 대와 병렬로 연결하고, 인버터까지 연결했습니다~

날씨가 좋으면 덥기는 하겠지만,
충전되는 거 보면서 기분이 엄청 좋았을텐데
오늘도 여기 날씨는 꾸물꾸물하네요 ㅠ

앞으로 3개월마다 증류수 보충하면서
사용해야되겠네요

절대로 서비쓰 따위 주지 않는 필리핀 사람들인데, 증류수 한 통을 서비스로 줘서 받았습니다 ㅎㅎ